블로그 이미지
가끔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 줄게 없을때... 맛있는 요리를 해 준다면 뿌듯하겠죠?!^^*
하니요리 Yummy~^^*
Statistics Graph

글 보관함

calendar
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 31        

한밤중에...먹구싶잖아...!!!

2015. 7. 23. 07:10 | Posted by 하니요리 Yummy~^^*


​날씨도 후덥찌근~!!!
햇님도 잠든 시간... 시원~한 한잔이랑 같이 먹을만한 한밤중에 간식~*^^;;;


​떡볶이떡을 꺼내놓고 어떤 요리를 할까 고민하다가....*^^*


​냉장고를 활~짝 열어놓고 부시럭~부시럭~;;;
맛살 두 줄이랑, 전 날 몇 장 먹고 남은슬라이스 햄이 딸랑~ ;;;


​떡을 끓는 물에 삶아서,


​물기를 제거하고~,


​술라이스 햄은 세로로 반을 잘라 갯수를 늘려 삶아놓은 떡이랑 맛살을 알맞게 잘라 돌돌~ 말았어요!
식빵도 남은거 가져다가 떡볶이떡 크기만큼 잘라 햄으로 말아봤어요 ㅎㅎ


​달궈놓은 팬에 가지런히 놓고 노릇~노릇 구워내면 별거 아니지만 어른들은 안주로, 아이들은 간식으로 딱이더라구여~*^^*


​떡으로 구운건 정말 맛있는데 빵을 구운건 좀 짜네요~*^^;;;내가 싱겁게 먹는건가...??우헤헤~^^;;;
떡을 슬라이스햄에 싸서 궈 먹으니깐 한없이 먹게 되네요^^;;
밤에...것도 한밤중에...이러면 안되는데...ㅠㅠ*
... 먹어버렸네요;;;

'맛있는 간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쿠키, 아주쉽게 만들어봐요~^^*  (42) 2015.07.25
예쁜 삼색튀김 요깃따~*^^*  (22) 2015.07.24
한밤중에...먹구싶잖아...!!!  (31) 2015.07.23
앗뜨~부침 냠냠!!  (22) 2015.07.13
우묵 콩국수  (19) 2015.07.12
쭈~치즈 오븐 핫~떡볶이!  (17) 2015.07.11
Download

Comment

  1. 훈남 2015.07.23 07:46

    우와 내가 1등이다 그리고 엄청 맛있어보있네요.ㅋㅋㅋㅋㅋㅋ

  2. 저도 출석상 주시나요??^^

  3. 이른아침에도 이런이벤트를 하나보네요!새벽에 와야겠다!잘 보고 가요~!

  4. 김수현 2015.07.23 08:04

    출석이요~^^ 선물 모 죠여?

  5. 구인정 2015.07.23 13:48

    맥주생각들나시겠어요.

  6. 행운아 2015.07.23 14:48

    다른 것도 그렇지만 저렇게 맛있어 보이면 밤이어도 거부할 수 없겠네요?ㅎㅎ

  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~ 화이팅이요!!ㅎ

  7. 보통 베이컨으로 만들어 먹고는 했는데 저도 햄으로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^^

  8. CM 2015.07.23 16:23

    출석상???
    결석은 ? ... 무인도로 귀양 보내주삼!

  9. 양해승 2015.07.23 16:45

    나 아직 잘시간 아닌데......

  10. 김용순 2015.07.23 16:55

    살찌는소리안들려맛있는거먹는소리만들리네

  11. 수빈 2015.07.23 17:30

    떡볶이 떡이 말캉말캉 햄이 구워져서 꼬숩꼬숩 맛있겠어여^^

  12.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맛도 있어보여요!
    짱짱 주말에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

  13. 안되겠네.. 시사 스포츠 글 보러 가야지 도무지 여기있다간 배만 고파질듯.. ㅠㅠ

  14. 홍성일 2015.07.24 14:20

    아이고~먹고 싶어라

  15. 김영식 2015.07.25 10:45

    이거 저도 해먹어 보겠음